고객만족관리 윤리경영이용자의권리고객만족관리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의 고객만족관리
우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권리와 의사를 존중하며 상호발전을 추구합니다. 고객만족실현을 위해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하는 제안, 고충, 칭찬 등의 의견을 말씀해주시면 귀담아 듣고 보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만족관리 시스템권익옹호지원이란?
제안, 고충, 칭찬 등을 인식합니다.
내용 접수
고객소리카드 또는 직원에게 전달한 내용을 접수합니다.
(즉시 대응 가능한 내용은 현장에서 바로 안건에 대해서 처리합니다.)
고객만족증진위원회의 개최
고객만족증진위원회의를 통해 접수된 내용을 논의하고 해결방법을 찾습니다.
회의결과알림
회의결과에 따라서 담당자를 배정하고 내용을 처리합니다.
안건처리
접수 당사자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이용자 만족도 및 욕구조사
매년 설문조사를 통해서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분들의 욕구와 만족도를 파악하고, 조사결과를 토대로 복지관 운영에 있어서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또한 신규 사업이나 기존 사업의 재구성 등에 필요한 자료로도 활용됩니다.
문의사항
복지관 내관 또는 담당자 방문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고충이나 건의사항, 칭찬사항, 문의사항 등에 대해서는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응대하겠습니다.